본문 바로가기

editor's daily/Taedoobear

주말에 뭐했나.. by TAEDOOBEAR

안녕하세요. TAEDOOBEAR 입니다.

 

이번 건 단순한 일기입니다 :-)

 

지난 주말은 다들 휴식들 잘 취하시고, 이번 주도 파이팅 있게 생활할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주였기를 바랍니다:-)

 

저는 현재 충북에 살고있고, 이번 주에는 볼일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습니다.

 

 저는 제가 잘 못하는 예술, 공부, 입담 등.. 잘하시는 분들을 보면 팬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?? 그런 취향(?)입니다. 그런 분들 중 한 분으로, GRAFFLEX님이 계십니다. GRAFFLEX님은 2015년도에 네이버 모 카페 게시글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. 조던 11 조지타운의 캐릭터화 관련 그림이었는데 이때 조지타운은 워싱턴의 대학교 이름이고, 그 대학교의 마스코트는 불독인데 이 두 가지와 GRAFFLEX님 특유의 그림체로 만든 캐릭터를 처음 봤을 때부터 대단하시다고 느끼고, 열심히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:-)

 2017년부터 2019년 초까지 서울에서 지냈었는데, 그동안에 만난 분들중 GRAFFLEX님과 친분이 있는 분들이 있는 것도 신기하고, 토요일에도 전시회에 상주하는 시간이 계신다기에 뵙고 싶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.

 

2019/04/20

[Dohing Art, Instagram @dohing_art]

GRAFFLEX 개인 전시회 'Hidden Planet'

팬심으로 :-) 반팔티도 하나 구매했습니다.

 

그리고 지인분의 도움을 준, 뉴발란스를 받으러 갔습니다. 지난주 주말에 공식 홈페이지 발매 때 공식 홈페이지 한정으로 나온 핑크 텅(Pink tongue)은 대실패.. 옐로 텅 역시 실패하지만 국내에 나와서 지인분이 캠핑해서 구해줬습니다.. 너무 감사..!!   :-)

 

2019/04/20

[NEW BALANCE X New Balance x Aimé Leon Dore 997ALL]

 

일요일에는? 누워있다가.. 신발 정리하고.. 뉴발 신어보고.. 끝..!!

 

19/04/21

[New balance on feet / 신발정리]

 

처음에도 말씀드렸듯이, 이번 한주도 파이팅 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 (_ _)